배우 한소희가 넷플릭스 '마이 네임' 속 베드신 장면과 관련해 현장에서 알았다고 말해 논란이 된 가운데, 소속사가 해명에 나섰다.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2일 입장에 따라 다소 오해를 불러 일으킬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네임' 속 베드신 강요 논란과 관련해 배우와 제작진이 충분히 협의해 촬영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일요신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이 네임'에서 당초 출연 결정 및 촬영 초기 단계에서 합의되지 않았던 베드신이 촬영 도중 현장에서 결정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 속 베드신이 사전 동의 없이 현장에서 결정됐다는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2일 한소희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네임' 속 베드신 강요 논란과 관련해 배우와 제작진이 충분히 협의해 촬영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일요신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이 네임'에서 당초 출연 결정 및 촬영 초기 단계에서 합의되지 않았던 베드신이 촬영 도중 현장에서 결정 . 에피소드 내내 처절한 액션과 냉혹한 감정이 오고갔던 와중,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등장한 베드신에 당모두 당황했던 것.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마이네임'의 베드신에 대해 "제작진과 협의 하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네임' 베드신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2일 입장에 따라 다소 오해를 불러 일으킬 . 배우 한소희가 넷플릭스 '마이 네임' 속 베드신 장면과 관련해 현장에서 알았다고 말해 논란이 된 가운데, 소속사가 해명에 나섰다.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네임' 베드신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네임' 베드신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일요신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이 네임'에서 당초 출연 결정 및 촬영 초기 단계에서 합의되지 않았던 베드신이 촬영 도중 현장에서 결정 . 배우 한소희가 넷플릭스 '마이 네임' 속 베드신 장면과 관련해 현장에서 알았다고 말해 논란이 된 가운데, 소속사가 해명에 나섰다.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2일 입장에 따라 다소 오해를 불러 일으킬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 속 베드신이 사전 동의 없이 현장에서 결정됐다는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마이네임'의 베드신에 대해 "제작진과 협의 하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2일 한소희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네임' 속 베드신 강요 논란과 관련해 배우와 제작진이 충분히 협의해 촬영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마이네임' 베드신 장면 의혹과 관련해 반박했다.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마이 네임' 속 베드신이 사전 동의 없이 촬영됐다는 논란이 일자 협의 후 진행된 것이라며 사실관계를 밝혔다. 마이네임 배우 한소희사진=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제작진이 촬영 전 배우 한소희에게 베드신을 고지하지 않고 무리하게 밀어붙였다 . 에피소드 내내 처절한 액션과 냉혹한 감정이 오고갔던 와중,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등장한 베드신에 당모두 당황했던 것.
일요신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이 네임'에서 당초 출연 결정 및 촬영 초기 단계에서 합의되지 않았던 베드신이 촬영 도중 현장에서 결정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마이네임'의 베드신에 대해 "제작진과 협의 하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마이네임 배우 한소희사진=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제작진이 촬영 전 배우 한소희에게 베드신을 고지하지 않고 무리하게 밀어붙였다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네임' 속 베드신 강요 논란과 관련해 배우와 제작진이 충분히 협의해 촬영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배우 한소희가 넷플릭스 '마이 네임' 속 베드신 장면과 관련해 현장에서 알았다고 말해 논란이 된 가운데, 소속사가 해명에 나섰다.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2일 입장에 따라 다소 오해를 불러 일으킬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마이네임'의 베드신에 대해 "제작진과 협의 하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배우 한소희가 넷플릭스 '마이 네임' 속 베드신 장면과 관련해 현장에서 알았다고 말해 논란이 된 가운데, 소속사가 해명에 나섰다. 2일 한소희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 마이네임 배우 한소희사진=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제작진이 촬영 전 배우 한소희에게 베드신을 고지하지 않고 무리하게 밀어붙였다 .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마이네임' 베드신 장면 의혹과 관련해 반박했다. 에피소드 내내 처절한 액션과 냉혹한 감정이 오고갔던 와중,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등장한 베드신에 당모두 당황했던 것.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마이 네임' 속 베드신이 사전 동의 없이 촬영됐다는 논란이 일자 협의 후 진행된 것이라며 사실관계를 밝혔다.
에피소드 내내 처절한 액션과 냉혹한 감정이 오고갔던 와중,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등장한 베드신에 당모두 당황했던 것.
마이네임 배우 한소희사진=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제작진이 촬영 전 배우 한소희에게 베드신을 고지하지 않고 무리하게 밀어붙였다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 속 베드신이 사전 동의 없이 현장에서 결정됐다는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네임' 속 베드신 강요 논란과 관련해 배우와 제작진이 충분히 협의해 촬영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배우 한소희가 넷플릭스 '마이 네임' 속 베드신 장면과 관련해 현장에서 알았다고 말해 논란이 된 가운데, 소속사가 해명에 나섰다. 일요신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이 네임'에서 당초 출연 결정 및 촬영 초기 단계에서 합의되지 않았던 베드신이 촬영 도중 현장에서 결정 . 에피소드 내내 처절한 액션과 냉혹한 감정이 오고갔던 와중,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등장한 베드신에 당모두 당황했던 것.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마이네임' 베드신 장면 의혹과 관련해 반박했다.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네임' 베드신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2일 입장에 따라 다소 오해를 불러 일으킬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마이네임'의 베드신에 대해 "제작진과 협의 하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2일 한소희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마이 네임' 속 베드신이 사전 동의 없이 촬영됐다는 논란이 일자 협의 후 진행된 것이라며 사실관계를 밝혔다.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네임' 속 베드신 강요 논란과 관련해 배우와 제작진이 충분히 협의해 촬영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네임' 베드신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2일 한소희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마이네임'의 베드신에 대해 "제작진과 협의 하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에피소드 내내 처절한 액션과 냉혹한 감정이 오고갔던 와중,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등장한 베드신에 당모두 당황했던 것.
에피소드 내내 처절한 액션과 냉혹한 감정이 오고갔던 와중,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등장한 베드신에 당모두 당황했던 것. 2일 한소희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네임' 베드신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2일 입장에 따라 다소 오해를 불러 일으킬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마이네임'의 베드신에 대해 "제작진과 협의 하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일요신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이 네임'에서 당초 출연 결정 및 촬영 초기 단계에서 합의되지 않았던 베드신이 촬영 도중 현장에서 결정 . 배우 한소희가 넷플릭스 '마이 네임' 속 베드신 장면과 관련해 현장에서 알았다고 말해 논란이 된 가운데, 소속사가 해명에 나섰다.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마이 네임' 속 베드신이 사전 동의 없이 촬영됐다는 논란이 일자 협의 후 진행된 것이라며 사실관계를 밝혔다.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마이네임' 베드신 장면 의혹과 관련해 반박했다.
배우 한소희가 넷플릭스 '마이 네임' 속 베드신 장면과 관련해 현장에서 알았다고 말해 논란이 된 가운데, 소속사가 해명에 나섰다.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네임' 속 베드신 강요 논란과 관련해 배우와 제작진이 충분히 협의해 촬영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2일 입장에 따라 다소 오해를 불러 일으킬 . 에피소드 내내 처절한 액션과 냉혹한 감정이 오고갔던 와중,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등장한 베드신에 당모두 당황했던 것.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네임' 베드신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마이네임'의 베드신에 대해 "제작진과 협의 하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2일 한소희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 일요신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이 네임'에서 당초 출연 결정 및 촬영 초기 단계에서 합의되지 않았던 베드신이 촬영 도중 현장에서 결정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 속 베드신이 사전 동의 없이 현장에서 결정됐다는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마이 네임' 속 베드신이 사전 동의 없이 촬영됐다는 논란이 일자 협의 후 진행된 것이라며 사실관계를 밝혔다. 마이네임 배우 한소희사진=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제작진이 촬영 전 배우 한소희에게 베드신을 고지하지 않고 무리하게 밀어붙였다 .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마이네임' 베드신 장면 의혹과 관련해 반박했다.
한소희 베드신 : âë¶ë¶ì ì¸ê³â íìí¬, ê¹í¬ì ì âë°í´ì¤ ë¯¿ê³ ê¸°ë¤ë¦´ ê² - 일요신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이 네임'에서 당초 출연 결정 및 촬영 초기 단계에서 합의되지 않았던 베드신이 촬영 도중 현장에서 결정 ..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네임' 속 베드신 강요 논란과 관련해 배우와 제작진이 충분히 협의해 촬영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배우 한소희가 넷플릭스 '마이 네임' 속 베드신 장면과 관련해 현장에서 알았다고 말해 논란이 된 가운데, 소속사가 해명에 나섰다. 마이네임 배우 한소희사진=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제작진이 촬영 전 배우 한소희에게 베드신을 고지하지 않고 무리하게 밀어붙였다 . 에피소드 내내 처절한 액션과 냉혹한 감정이 오고갔던 와중,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등장한 베드신에 당모두 당황했던 것. 배우 한소희 측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마이 네임' 속 베드신이 사전 동의 없이 촬영됐다는 논란이 일자 협의 후 진행된 것이라며 사실관계를 밝혔다.